
아이가 분유를 끊고 보리차를 먹을때가 되니 입 하나 늘었다고 보리차 끓이는 횟수가 늘어더라구요..
날도 더워지고..좀 지쳐서 신랑에게 정수기 하나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랬더니 신랑이 지인이 정수기 쓰는거 같던데.. 하더니 알아보고 SK에서 하자고 하더라구요
저야 뭐 아무거나 상관없다고 생각했는데 신랑이 예상외로 꼼꼼히 잘 알아보고 상담해보고 말한거 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알겠다고 하고 계약했습니다 계약한지 이틀만에 정수기가 도착하고 진짜 너무 좋았습니다
따뜻한물 마실려면 불키고 물 데우고 ㅠㅠ 너무 귀찮았는데 온수 바로 나오니까 좋고 냉수도 냉장고에서 바로 꺼낸 것처럼 너무 시원하더라요!
생활의 SK매직, 지속적인 품질의 고급화와 기술력 혁신을 통하여 글로벌 기업으로서 비전을 실현해가고 있습니다.

고객님께 가장 알맞은 제품으로
친절하게 상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