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얼음 얼리기도 귀찮고 물받고 얼음 냉동고에서 꺼내오고 귀찮아서
신랑 설득해서 상담받고 설치했는데 신랑이 더 좋아해요!!
사실 저보다 얼음 더 먹는 사람인뎅 얼음 떨어지면 은근히~ 불안하고 그랬는데
이제는 그럴필요없이 필요할때 바로 물에 주스에 커피에 넣어먹을수 있으니까 너무 좋아요!!
생활의 SK매직, 지속적인 품질의 고급화와 기술력 혁신을 통하여 글로벌 기업으로서 비전을 실현해가고 있습니다.

고객님께 가장 알맞은 제품으로
친절하게 상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