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 정수기 쓰다가 얼음 정수기로 바꾸니까 진짜 신세계..
얼음 뭐 얼려먹으면 되지..굳이 얼음정수기까지..라고 생각했던 저 인데
우선 상담사님이 너무 자세히 친절하게 설명해주셨고 할까 말까 고민하던 마음을 확 잡아 주셨습니다
그리곤 2일만에 집에 도착!! 사용해보니 아..진짜 다들 얼음정수기 쓰는 이유가 있구나..이렇게 좋은걸 나만 안썼구나
싶더라구요 집에 얼음 얼려만 놓으면 훔쳐가는 얼음도둑이 있어서 맨날 나 먹을땐 없어서 짜증났는데
이제는 그럴필요없어졌어요! 얼음 얼리는거 깜빡할 일도 없고 가정이 화목해 졌습니다ㅎㅎㅎ
생활의 SK매직, 지속적인 품질의 고급화와 기술력 혁신을 통하여 글로벌 기업으로서 비전을 실현해가고 있습니다.

고객님께 가장 알맞은 제품으로
친절하게 상담드리겠습니다.